• PUBLISHED : 2018-08-23 09:14:45,   view

    유아용품 전문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가 이번에는 카자흐스탄에서 유아용품 한류 알리기에 나섰다.

    네이쳐러브메레는 지난 8월 16일(목)에서 19일(일)까지 4일간 진행된 ‘카자흐스탄 유아용품 전시회’에 참가하여 대한민국 대표 자연을 담은 유아용품

     ‘네이쳐러브메레’를 알렸다고 밝혔다.

    이번 카자흐스탄 유아용품 전시회에 참석한 네이쳐러브메레 무역팀장은 “한국시장에서 안정적인 제품으로, 환경을 생각하는 제품으로 입지를 다져온 네이쳐러브메레에 대해 카자흐스탄뿐만 아니라

    해외 각국에서 관심이 높다.

    전세계가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은 만큼 유아용품 시장의 판도도 환경과 맞물려 돌아가고 있는 요즘 추세에 네이쳐러브메레는 세계시장의 부모님들에게는 안성맞춤인 것 같다”고 말했다.

    네이쳐러브메레 총괄대표는 “품질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으로 국내 및 해외 시장까지 문을 두드릴 수 있었다.

    모든 사람이 가격에 집중할 때, 우리는 품질에 집중했고, 자사의 마진율을 줄여 품질유지 및 개선에 중점을 두고 사업을 진행해 왔다”며, “이를 통해 네이쳐러브메레는 러시아, 몽골, 홍콩, 우즈베키스탄, 중국 등

    글로벌화를 시작한 이래 카자흐스탄 시장까지 진입을 시도하고 있으며, 향후 유럽시장의 접근을 본격화할 방침”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네이쳐러브메레는 업계 최초의 6년연속 로하스 인증, 2016녹색경영대상 제품상(산업통상자원부 장광 표창)을 수상하였고, 유아세제 친환경인증을 통해 명실상부한 자연주의 유아용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또한 3년 연속 브랜드 4관왕을 수상하였고, 피부자극테스트, 중금속테스트 항균테스트, SGS실험연구원 테스트 등 매년 각종 테스트를 진행하여 제품의 안정성에 대한 부분도 놓치지 않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의 모든 제품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및 종합몰, 자사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과 전국의 유아용품 매장 및 베이비페어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링크 : http://www.joongdo.co.kr/main/view.php?key=20180822001639061

  • PUBLISHED : 2018-08-23 09:10:24 ,  view

    자연을 만나고 환경을 지키는 기업인 ‘네이쳐러브메레’가 몽골시장에 베이비 한류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는 6년 연속 로하스 인증, 2016 녹색경영대상 제품상(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등 업계 최초의 업적을 써 내려가고 있으며, 3년 연속 브랜드 4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유아세제 친환경(환경표지)인증을 통해 친환경 제품을 인증받았다.

    최근 몽골에 전제품을 수출 시작한 네이쳐러브메레의 첫 오더 금액은 미화 30만 불로, 몽골 내 이마트와 유명 유통사에 납품을 마쳤으며 수출된 제품은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몽골에서 유명한 연예인인 Amarkhuu.B(남)과 Ariunzul.O(여)이 몽골 내 네이쳐러브메레 모델로 캐스팅되어 네이쳐러브메레의 신한류 알리기에 앞장서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 해외 업무를 총괄하고 있는 이준영 무역팀장은 “네이쳐러브메레가 해외에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비결은 환경에 대한 기업마인드와 각종 인증 및 실험을 통한 제품의 안정성에 있다”며

    “네이쳐러브메레를 찾는 고객은 해외에서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환경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는 만큼 해외에서 육아를 하고 있는 어머님들에게는 이미 입소문이 퍼져있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쳐러브메레는 국내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종합몰에서도 만날 수 있으며, 전국의 스타필드 및 최근 오픈된 삐에로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기사 링크 : http://news.hankyung.com/article/201808227088a

  • PUBLISHED : 2018-03-30 17:00:14 ,  view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가가 6년 연속 로하스(LOHA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는 로하스인증은 환경경영, 사회공헌, 안전성, R&D등 일정 조건을 갖춘 기업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

    친환경적이고 합리적인 소비 패턴을 지향하는 제품에 대해 엄중한 평가를 거쳐 부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절차가 까다로운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기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국내 최초 6년 연속 로하스인증’이라는 금자탑을 쌓은 네이쳐러브메레는 100% 생분해성 원료인 옥수수필름과 대나무부직포를 사용하여,

    피부자극을 줄이는 동시에 사용 후 환경까지 생각한 친환경 에코팬티기저귀를 생산해온 기업이다.

    연약한 아기피부에 닿는 부분에 친환경 생분해성 원료를 사용하며 피부자극테스트, SGS연구원테스트, 항균테스트, 중금속테스트 등 각종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

    최근에는 로하스인증에 이어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기저귀부문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네이쳐러브메레와 함께하는 아이들의 모든 순간이 안전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매진하겠다. 단순히 기저귀라는 제품을 만드는 것에 그치지 않고,

    소중한 우리 아이가 직접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개발, 생산, 판매하겠다"고 전했다.

    네이쳐러브메레 제품은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종합몰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 링크 : http://www.joongdo.co.kr/main/view.php?key=20180329001701478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