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UBLISHED : 2019-04-03 11:42:13,   view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딸의 100일을 맞아 뜻깊은 기부로 훈훈함을 더했다. 
    2일 함소원 측 관계자에 따르면 함소원 진화 부부는 지난 달 28일

    모자복지시설 여성행복누리 아우름에 기저귀 물티슈 유아세탁세제 장난감소독제 등 1000만원 상당의 아기용품을 기증했다. 



    딸 혜정의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부부가 직접 나선 것. 이 부부는 "또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들 부부는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18일 득녀 소식을 알리며 출산 과정까지 방송을 통해 공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편 함소원 진화 부부는 최근 유튜브에 '진화TV'를 개설하고 크리에이터로서도 한발짝 내디뎠다. 


  • PUBLISHED : 2019-02-25 15:30:29 ,  view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주)수미의 기저귀 전문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가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기저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6년 연속 수상한 네이쳐러브메레는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미래는 곧 자연이며 환경이다’라는 경영 이념을 가지며 자연을 연구하고 사내 친환경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네이쳐러브메레의 기저귀는 자연에서 쉽게 분해될 수 있도록 생분해성 원료인 옥수수 필름과 대나무 부직포를 사용한다. 피부의 자극을 줄여주는 동시에 사용 후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네이쳐러브메레의 모든 제품은 각종 안전 인증과 시험을 통과하고 제품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즉각 반영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홀트아동복지회, 동방사회복지회 미혼모 시설, 한국 어린이난치병 협회 등 각종 단체에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 관계자는 “6년 연속 상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단순히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아닌 우리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해 고객만족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겠다”고 전했다.



    기사링크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50&aid=0000049367

  • PUBLISHED : 2019-02-25 15:28:33 ,  view

    3년 연속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네이쳐러브메레 슬림 기저귀는 6대 유해 의심물질인 형광‧염소‧표백‧발암‧독성 물질과 중금속을 첨가하지 않은 자연을 담은 기저귀로 아이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네이쳐러브메레 ‘슬림 기저귀’는 기존 기저귀의 도톰한 소재를 보완해 아이의 엉덩이 피부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슬림형(밴드/팬티) 제품이다. 0.3cm 초슬림형에 놀라운 흡수력까지 더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빠른 순간 흡수력으로 소변을 재빨리 흡수, 우리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지켜준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중금속 테스트 안정성 검증과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의 항균성 인증이 완료된 항균 기저귀로 보풀 없는 순면감촉 프리미엄 코튼 커버가 아기의 배와 허리를 부드럽게 감싸줘 착용감이 좋다. 

    또한 2배 강화된 허리 텐션을 부착해 흘러내릴 걱정이 없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에게 유용하다. 피부가 닿는 부분 하나하나까지 감싼 탈부착이 편리한 라운드 훅과 에어홀 3중 시트를 적용했으며 통기성을 높여 아기 엉덩이와 시트가 밀착되지 않게 해 짓무름을 예방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를 선보이는 수미(대표 서정은)는 2013년 설립되어 슬림형‧ 에코형 기저귀와 물티슈, 유아 오리지널 세제, 섬유유연제, 식기세정제, 핸드 워시, 젖병세정제, 스킨케어 제품 등을 출시하며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는 유아용품 기저귀 부문에서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등극했으며 6년 연속 로하스 인증, 3년 연속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2016 녹색경영대상 제품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유아 세제 친환경(환경표지)인증을 통해 친환경 제품 인증을 받았다.  

    네이쳐러브메레의 모든 제품은 국내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자사 온라인몰과 어플, 베이비 페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전국 스타필드와 삐에로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