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쳐러브메레 NATURELOVEMERE

  • PUBLISHED : 2019-07-22 09:24:45,   view

    환경을 생각하는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이하: 주식회사 수미)의 유아용 세제가 '소비자가 뽑은 2019 올해의 녹색상품'에 최종 선정됐다.

    '2019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은 국내 대표 NGO 단체인 한국녹색구매네트워크가 소비자의 녹생상품 구매와 녹색 상품 확대에 기여한 제품을 엄격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는 제도다. 시민단체인 녹색구매네트워크는 전국 15개 지역 24개 소비자·환경단체, 총 500여 명의 소비자 패널단과 소비자 투표단이 참여하여 녹색상품을 선정, 소비자가 직접 뽑는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

    네이쳐러브메레는 창사이래 자연을 생각한 제품을 연구하여 아이들에게 더 나은 미래, 환경을 선물하고자 하는 경영이념으로 제품을 만들어왔다.

    네이쳐러브메레 관계자는 삼성전자, LG 등 다수의 대기업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네이쳐러브메레는 유아 세제 분야에서 그 친환경성을 전문가 및 일반 소비자에게 인정받아 대기업, 중견기업들 사이에서 어깨를 나란히 했다고 말했다.

    네이쳐러브메레 마케팅 담당자는 "앞으로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아용품 브랜드로서 녹색상품들을 지속 연구 개발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PUBLISHED : 2019-06-21 10:27:57 ,  view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지키는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대표 서정은)는 기저귀, 유아세제 등 아기와 엄마를 위한 유아용품을 만드는 기업이다. 다양한 환경문제의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유아들이 쓰는 제품에 대한 엄마들의 경계심과 불안감이 더욱 커진 요즘, ‘미래는 곧 자연이며 환경이다.’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엄마와 아이가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의 모든 제품은 다양한 안전 인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신뢰를 확보했으며 각종 깐깐한 시험을 통과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더 좋은 제품을 더 많은 엄마가 사용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미혼모 시설, 보육원, 복지회 등 소외당하는 엄마와 아이들에게 사랑을 되돌려 주기 위해 다양한 복지 기관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 관계자는 “자사의 아이와 환경을 위한 노력과 철학이 인정받아 국가지속가능발전 친환경제품상을 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욱 환경을 생각한 제품을 개발하여 고객에게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최혜지 기자 hyeji0989@etoday.co.kr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766038#csidx285b9059a5a4bd4bb8d9668adac5a22

  • PUBLISHED : 2019-04-03 11:42:13 ,  view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방송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딸의 100일을 맞아 뜻깊은 기부로 훈훈함을 더했다. 
    2일 함소원 측 관계자에 따르면 함소원 진화 부부는 지난 달 28일

    모자복지시설 여성행복누리 아우름에 기저귀 물티슈 유아세탁세제 장난감소독제 등 1000만원 상당의 아기용품을 기증했다. 



    딸 혜정의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부부가 직접 나선 것. 이 부부는 "또래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에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들 부부는 TV조선 예능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12월 18일 득녀 소식을 알리며 출산 과정까지 방송을 통해 공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편 함소원 진화 부부는 최근 유튜브에 '진화TV'를 개설하고 크리에이터로서도 한발짝 내디뎠다.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