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SHED : 2018-10-29 08:34:02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naturelovemere)가 지난 25일 열린 '2018 소비자의선택' 시상식에서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네이쳐러브메레는 산업부 장관상 표창, 소비자만족지수 5년 연속 수상, 브랜드파워 2년 연속 대상, 안전 브랜드 대상, 6년 연속 로하스 인증 등 다양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소비자의선택’은 한국리서치에서 소비자 조사와 각 부분별 소비자의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격한 심사를 기준으로 최종 기업을 선정한다.

네이쳐러브메레 측은 이번 수상 배경에 대해 자연을 생각하는 제품과 소중한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증과 검사를 통해 안전성을 입증받고, 제품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반영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여갔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네이쳐러브메레는 고객의 접근을 쉽게 하기 위해 오픈마켓, 소셜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되어 있으며, 자사 온라인몰과 어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어 기존 구매 고객들의 재구매가 용이하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의 재구매 충성도가 높다고 알려져있다.

한편 네이쳐러브메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수미는 안전한 유아용품의 노하우를 살려 다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마로메라’ 여성 위생용품을 런칭, 가수 홍진영을 모델로 발탁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또한 개그우먼 정경미를 모델로 발탁한 ‘퍼펙트레이디’ 주방용품까지 런칭해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수미 관계자는 "네이쳐러브메레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은 국내시장뿐 아니라 세계시장으로 퍼져나가고 있으며, 중국과 러시아를 비롯해 1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며 매년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면서 "최근에는 몽골 이마트 전역과 롯데마트에 제품을 공급하며 몽골 내의 유아박람회까지 성료했다"고 말했다.

네이쳐러브메레의 모든 제품은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및 종합몰, 자사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과 전국의 스타필드 및 삐에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 링크 : http://www.viva100.com/main/view.php?key=201810260017100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