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SHED : 2019-02-25 15:28:33



3년 연속 올해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된 네이쳐러브메레 슬림 기저귀는 6대 유해 의심물질인 형광‧염소‧표백‧발암‧독성 물질과 중금속을 첨가하지 않은 자연을 담은 기저귀로 아이 엄마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네이쳐러브메레 ‘슬림 기저귀’는 기존 기저귀의 도톰한 소재를 보완해 아이의 엉덩이 피부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슬림형(밴드/팬티) 제품이다. 0.3cm 초슬림형에 놀라운 흡수력까지 더해 가볍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빠른 순간 흡수력으로 소변을 재빨리 흡수, 우리 아이의 연약한 피부를 지켜준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의 중금속 테스트 안정성 검증과 한국의류시험연구원에서의 항균성 인증이 완료된 항균 기저귀로 보풀 없는 순면감촉 프리미엄 코튼 커버가 아기의 배와 허리를 부드럽게 감싸줘 착용감이 좋다. 

또한 2배 강화된 허리 텐션을 부착해 흘러내릴 걱정이 없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에게 유용하다. 피부가 닿는 부분 하나하나까지 감싼 탈부착이 편리한 라운드 훅과 에어홀 3중 시트를 적용했으며 통기성을 높여 아기 엉덩이와 시트가 밀착되지 않게 해 짓무름을 예방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를 선보이는 수미(대표 서정은)는 2013년 설립되어 슬림형‧ 에코형 기저귀와 물티슈, 유아 오리지널 세제, 섬유유연제, 식기세정제, 핸드 워시, 젖병세정제, 스킨케어 제품 등을 출시하며 친환경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는 유아용품 기저귀 부문에서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등극했으며 6년 연속 로하스 인증, 3년 연속 올해의 히트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2016 녹색경영대상 제품상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유아 세제 친환경(환경표지)인증을 통해 친환경 제품 인증을 받았다.  

네이쳐러브메레의 모든 제품은 국내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 자사 온라인몰과 어플, 베이비 페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전국 스타필드와 삐에로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