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eco-friendly, LOHAS certified company that comes from nature. Naturelovemere's safe & trustworthy products are what protects your baby's future.

자연을 만나고 환경을 지키는 기업 (주)수미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

항상 아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 드립니다.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 더 나은 미래를 향한 믿음으로, '미래는 곧 자연이며 환경이다.' 라는 경영이념으로 자연을 연구하고 지키며, 친환경적인 제품만을 만들어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제품에서 포장까지 유해한 물질을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로하스 제품을 생산하여, 앞으로도 소중한 아기들의 행복한 생활 속 환경과 건강을 위해 더 노력해 나아가겠습니다.

저희는 사회공헌 및 자연 환경보호 활동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아동 어린이재단인 '초록우산', '혜심원', 'SOS어린이마을'과 희귀난치성진환으로 고통받는 어린이들을 돕는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기관인 '홀트아동복지회'와 '동방사회복지회' 후원사로써 더욱 다양한 복지기관을 후원하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아가겠습니다.




  • Nature.

    We protect environment.

    자연을 보호 합니다.
    소중한 우리 아기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자연을 연구하며, 생활 속 제품에서 포장까지
    자연을 지키며 보호합니다.

  • Love.

    We share love.

    사랑을 전달 합니다.
    불우한 이웃에게 나눔과 봉사를 통해 따뜻한
    사랑을 전달합니다.

  • Mere.

    We consider health.

    건강을 생각 합니다.
    현명한 엄마의 마음으로 소중한 우리 아기의
    건강을 생각합니다.
    MERE는 프랑스어로 어머니를 뜻합니다.





법과 윤리를 준수합니다 :
개인의 존엄성과 다양성을 존중합니다. 정직한 제품으로써 소비자를 맞이합니다.

자연을 담은 제품만 생산합니다 :
소중한 우리 아기의 현재와 미래를 위해 자연을 담은 원료로만 만듭니다.







자연과 환경을 중시합니다 :
자연에서 환경으로 미래의 소중한 아기들을 위해 자연에 해가 되지않는 제품으로만 만듭니다.

고객을 존중합니다 :
고객 만족을 우선가치로 생각합니다.

소통을 중시합니다 :
고객과 직원과의 소통을 중요시하여 신경영을 추구합니다.





따뜻한 마음과 사랑으로 함께합니다.
(주)수미 유아용품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는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고객님들께 받은 관심과 사랑을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통해 다시금 사회에 환원하며,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홀트아동복지회

홀트아동복지회는 사랑을 행동으로라는 가치 아래 부모 품을 떠날 수 밖에 없는 아동들에게 새로운 가정을 찾아주었고 입양아동들이 사회구성원으로 밝게 자랄 수 있는 건전한 입양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우리사회에서 소외되고 고통받는 이들의 가까운 이웃으로 함께 하고자 아동, 청소년, 미혼모, 장애인, 저소득계층, 다문화가정 및 지역사회에 전문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그들이 가정 및 지역사회에서 밝고 따뜻한 삶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We Together 아프리카 봉사단

We Together 아프리카 봉사단은 법원읍과 광탄면, 파주읍 일대에 거주하고 있는 아프리카 외국인 근로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거주지역 주민들과 생활문제를 스스로 해결해 나가고 국내 사회적응력 향상을 위한 활동으로 매월 마지막 주 일요일 도로 및 하천 등 환경정화활동을 추진해 오고 있습니다.



구세군두리홈

1926년 우리나라 최초의 여성복지시설로 설립되어 가정에서 적절한 도움을 받지 못하고 사회로부터 소외된 미혼여성들에게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였던 구세군 여자관이 2009년 구세군 두리홈이란 이름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획하지 못한 임신이라는 이유로 여성으로서 가장 축복 받아야하는 시기에 가장 고통스러워하며 방황하는 미혼여성들이 구세군 두리홈을 통하여 과거의 상처를 치유받고 현실을 이겨내며 새로운 삶을 계획하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남산원

사회나 가정에서 소외받는 아이들을 양육하고 보호하는 사회복지 법인기관입니다. 남산원은 아동들과 일대일 심층면접과 상담을 통해 깊은 내면에 감춰진 어두운 그림자를 좀 더 밝은 빛을 찾을 수 있게 인도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어느 가정 못지않게 양육하여 사회에 한 구성원이 될 수 있도록 헌신하고 교육하고 있습니다.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한국어린이 난치병협회는 2006년 설립과 함께 2008년도에 비영리순수 단체로 승격하여 많은 희귀난치성질환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일에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보다나은 환경속에서 어린이들이 뛰어놀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미래의 주역이 될 어린이들이 사회에 활동할 수 있도록 사회공동체에 이바지하고자 여러 가지 후원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전국에 희귀성질환 환아를 돕는 사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